여행후기

푸켓 허니문 ~ 또 가고싶은 그곳

안녕하세요~ 3월9일에 출발해서 3월14일에 귀국을 한 신혼부부입니다 신부야에서 신혼여행을 알아보고 아주 좋은 가격과 좋은 패키지로 가서 즐거운 여행이 되었습니다 다른분들은 모르겠지만  저희는 첫 해외 여행 허니문 여행이였지만 말이 필요없을만큼 정말 즐거웠고 또 가고 싶다는 생각이 아주 강하게 들었습니다 신혼여행을 알아보며 하루하루 견적내주신 담당자님께도 정말감사합니다.
자 그럼 저희는 어떻게 즐겁게 보냈을까요?
바로 현지 매니져님들 덕분에 정말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 정말 알차고 시간이 정말 무심하게도 빠르게 흘러갔습니다!! ㅜㅜ (솔직히 풀빌라에서 하루 휴식이 제일 아까웠음 ㅜㅜ ㅋㅋㅋㅋ)
첫째 날 낮선곳에 도착해서 솔직히 긴장되고 많이 어색하고 좀 그랬음~(매니져님들 만나기 전까지는...)
하지만 매니져님들 만나고 조금씩 긴장이 풀리기 시작하면서 숙소 까지 안전하게 데려다주시고 체크인까지 확실하게 해주셨습니다.
두번째 날 오전에는 피로를 풀기위해서 스케줄없이 숙소에서 쉬고 오후에 본격 투어시작~ 맛있는 음식부터 볼거리까지 정말 눈호강 입호강~ 모든것이 호강~ 그리고 태국 마사지!!! 정말 시원하도다~~ (매니져님들 너무 보고싶음ㅜㅜ)
세번째 날 드뎌 메인~ 스쿠버다이빙과 스노쿨링~ 바닷속에 들어가 이쁜니모를 찾아라!! 와이프가 조금은 긴장하고 무서워했지만 마스터님들과 매니져님들 덕분에 안전하게 들어갔다나옴~ 그리고 스노쿨링하는데 와이프가 암살시도 ㅋㅋㅋㅋㅋ 멱살 엄청 잡혔네요~~ (나는 맥주병이라 잘떠다니는데.... 와이프가 붙잡고 안놔줌...ㅋㅋㅋ) 그리고 마사지 빠질수없음!!! 오우 보석가루~~ 넘좋아~~ 얼마나편했으면 나는 잠들고 와이프는 웃고 ㅋㅋㅋㅋ 그리고 나서!!! 이쁜 형아들 만나러가는 시간!!! 오우 너무 이쁨 와이프와 나의 원픽이 남자 매니져님과 동일했음!(역시 보는눈이있는 우리 ㅋㅋㅋㅋ)
네번째 날 .... 이하 생략 풀빌라(더 나 카 ~~ good) 너무 좋았지만 홈 서비스도 이용하고 즐거웠다 하지만... 그 마저 시간도 아까운 여행 ㅜㅜ(매니져님들께 전화하려다 참음 ㅋㅋㅋㅋ)
다섯번째 날 드뎌 귀국... 모든 짐을 챙기고 아침 조식을먹고 체크아웃 하고 착잡한 생각도 많이들고 아쉬움이 가장 컸던 것 같다... 매니져님들 많이 보고싶을거에요!! ㅜㅜ 코끼리도 타고싶었지만! 시간이 없어서 못탔다요 ㅜㅜ 그래서 매니져님과 약속 나중에 태국 놀러가면 1시간 태워주신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
여튼 너무 너무 행복하고 즐거웠습니다 여러분들 이 리뷰 보시고 고민하시는분들 절대고민하지마세요!! 태국 푸켓! 쵝오 쵝오! 그리고 돈 아끼지마세요 정말 돈 쓰는 만큼 행복이 두배!! 두배!! 정말 다시가고싶네요~ 매니져님들 보고싶습니다!! (솔직히 비행기에서 울었음... 많이 아쉬워서 ㅜㅜ 정이란게 참 무섭죠...)
리뷰 여기까지 입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구요!! 푸켓 저희는 꼭 다시 놀러갈거에요>_< 매니져님들 그때까지 건강하세요~~ 이상입니다!.
.
.
.
.
.
.
.
.
결론 : 말이 필요없다 알차고 즐겁고 행복한 여행이였다!